숨은 돈 찾기, “잠자는 내 돈 찾는 방법”

숨은 돈 찾기

숨은 돈 찾기 서비스를 통해 오래도록 쓰지 않아 잊혀졌거나 일상생활이 바빠 놓치고 있던 소중한 내돈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인이 찾아가지 않아서 숨어 있는 자산액수가 무려 ’16조 원’이나 된다고는 하지만, 나는 없겠지라는 생각으로 그냥 지나치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무료라서 비용이 들지 않고 PC와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숨은 금융자산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잠깐만 시간내어 혹시 모를 소중한 돈을 찾아보세요.

Table of Contents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노후를 준비하기 위한 재테크로, 주식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여러 계좌를 만들어 관리하다 보면 소홀해지는게 생기기도 합니다.

은행 예금계좌도 마찬가지인데, 이러한 곳에 잠들어 있는 돈이 있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손쉽게 조회하고, 입금까지 가능합니다.

휴면계좌 조회 바로가기

휴면보험금 조회 서비스

평소 적지 않은 돈이 들어가지만, 만일의 상황이 발생했을 때 건강과 재산 등을 보호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보험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암보험, 치아보험, 자동차보험 등등 그 종류도 다양한데, 만기와 함께 환급해주는 보험도 있습니다.

다만, 안내를 제대로 받지 못한 경우 만기된지도 모른채 그냥 놔두는 상황도 발생하는데, 생명보험협회 ‘내보험 찾아줌’에서 잠들어 있는 보험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면보험금 조회 바로가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가 없는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대부분 1개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사용해 간편하게 물건 구매나 서비스 이용 후 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카드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는데,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인트라고 불리지만 카드결제할 때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바꿔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잘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드포인트는 사용하지 않으면 5년 이내에 소멸되어 돌려 받을 수 없으니 꼭 찾아가세요.

카드포인트 조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