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협 NH콕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축협 NH콕비상금대출

농축협 NH콕비상금대출은 소액 비상금 마이너스 대출로,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 앱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가족 그린등급 이상인 분이 대상자이며,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특징으로는, 농축협별로 취급하지 않는 곳이 있을 수 있으며 금리도 차이가 있는 상품입니다.

Table of Contents

NH콕비상금대출 대상

본 대출 대상은 농축협 입출금 계좌 보유, 스마트뱅킹 또는 콕뱅크에 가입한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가족 그린등급 이상인 자입니다.

참고로 조합원과 준조합원은 보유한 입출금 계좌의 농축협이, 하나로가족고객은 보유한 입출식계좌 관리점에서 취급하고 있어야 신청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인데 대출만기 전 신청을 통해 연장하면 5년까지 이용가능하며, 대출방식은 마이너스통장입니다.

대출대상 농축협 입출금 계좌 보유 및 스마트뱅크 또는 콕뱅크에 가입한 준·조합원, 하나로가족 그린등급 이상 고객
대출기간 최장 5년
상환방법 마이너스통장

NH콕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농축협 NH콕비상금대출 한도는 100만원~300만원인데, 농축협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고 금리의 경우도 취급 농축협에 따라 다릅니다.

우대금리도 상이한데요, 요건 및 범위는 조합원 우대금리 0.01%~1.00%, 비대면채널우대 0.01%~1.00% 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발생하지 않으며, 직위가 상승하거나 연소득이 증가하는 등 신용상태 개선에 따라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100만원~300만원
대출금리 취급 농축협별 상이

농축협 NH콕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축협 NH콕비상금대출은 ‘NH스마트뱅킹’ 또는 ‘NH콕뱅크’를 통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데, 앱 가입 및 로그인한 상태여야 하고 신청과정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다만, 대출연체가 있거나 신용도판단정보에 등록된 고객이면 신청이 불가하고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면 진행이 되지 않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Time needed: 3 minutes

농축협 NH콕비상금대출은 ‘NH스마트뱅킹’ 또는 ‘NH콕뱅크’를 통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데, 앱 가입 및 로그인한 상태여야 하고 신청과정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다만, 대출연체가 있거나 신용도판단정보에 등록된 고객이면 신청이 불가하고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면 진행이 되지 않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 NH스마트뱅킹

    앱 실행 후 로그인하고 ‘금융상품몰’을 터치합니다.
    농축협 NH콕 비상금대출

  2. 상품몰 선택

    상품몰에서 ‘농·축협’을 터치합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3. 메뉴 선택

    농축협 금융상품 중 ‘대출’을 터치합니다.
    농협 소액대출

  4. 상품 선택

    모바일가입 대출 상품에서 ‘NH콕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

  5. 대출 신청

    상품 상세내용 등을 확인하고 ‘신청하기’를 터치한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농협 비상금 소액대출

유의사항

대출계약철회가 가능한 상품으로, 실행일 14일 이내라면 방문 및 전화, 인터넷뱅킹 접수를 통해 철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취급 농축협 내부심사 기준에 따라 이용불가능한 경우도 있기에 문의를 통해 먼저 확인해 보면 번거로움이 적습니다.

농축협 스마트상담센터1600-2800

더 알아보기
햇살론뱅크 근로자햇살론 한도 자격 정리(저신용자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은?
올크레딧 신용점수 전국민 무료조회 방법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