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과 금리, 한도 정리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은 최대 3백만원 한도의 소액 비상금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가능하기에 간편하며 신청부터 실행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습니다.

그럼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인,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상세내용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본 상품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직업이나 소득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SKT, KT, LG U+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데, 통신등급 산출이 안되는 분은 농협은행 중금리모형으로 심사가 자동 이뤄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자금융에 가입하고 농협은행 입출금 계좌를 보유해야 올원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대출기간

  3년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5.81%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내용

올원 비상금대출은 거치기간없이 최대 3년간 이용할 수 있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입니다. 

한도는 신청자마다 신용, 상환능력 등에 따라 상이하며 최저 50만원~최대 300만원 이내입니다.

금리는 5.81%~6.81%인데, 신용등급과 대출조건, 거래실적 등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우대금리

우대금리는 최대 1.0%까지 적용되며 NH채움신용카드 보유 0.2%, 통신등급 1~3등급 0.5%, 우대금리 쿠폰 적용 0.3%입니다.

기타사항

올원 비상금대출은 대출금을 중도에 상환해도 해약금이 발생하지 않고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하려면 연소득이 20% 이상 증가하거나, 직위 상승 등의 개선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기한연장이 없으며 대출실행일 14일 이내에 철회를 신청할 수 있는데 서면이나 전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면 됩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NH뱅킹 앱에서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없고, 진행을 위해선 로그인을 해야 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대출신청이 가능한 시간은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하여 00:30~24:00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NH뱅킹 어플
    스마트폰으로 농협은행의 ‘NH뱅킹’ 어플을 실행하고 ‘금융상품몰’을 터치합니다.
  2. 상품몰 선택
    농협은행과 농·축협 중 ‘농협은행’을 선택, 터치합니다.
  3. 서비스 선택
    다양한 서비스 중 ‘대출’을 터치합니다.
  4. 상품 선택
    대출 상품 중 ‘올원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5. 대출 신청
    상품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신청하기’를 터치, 로그인 후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기에,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으면 대출진행을 할 수 없습니다.

고용 사정이 갑자기 악화될 수 있는 업종의 경우 특별고용지원업종이라고 하는데, 이 업종에 종사하는 근로자는 고객센터나 영업점에 먼저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1600-2800

더 알아보기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