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비상금대출 상품 정리

소액 비상금대출

이번에 소개할 '소액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8가지 상품으로, 자격조건이 높지 않아 조건을 충족하면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일이 생기기도 하는데, 당장 구할 수 있는 자금이 없을 때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을 고려하고 있다면 상품별 조건 및 한도, 금리 등의 차이가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좀 더 이익이 되는 걸 찾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상품 글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신청방법 및 유의사항 등 상세내용 확인도 가능합니다.

목차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KCB 평점이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은 1~5등급 이내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200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최저 연 3.72%, 기간은 최장 10년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KCB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등급 이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최대 200만원

대출기간

 최장 10년

대출금리

 최저 연 3.72%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1금융권인 신한은행의 비상금대출은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이 대상이며, 마이너스 통장 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내국인 고객이 신청할 수 있으며, 직업 및 소득조건은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기본금리는 연 4.806%,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신청을 통해 연장가능합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가능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연장가능)

대출금리

 연 4.806%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이 취급하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대한 조건이 없으며,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담보대출입니다. 상환방법이 마이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최대한도가 300만원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대상에 해당됩니다.


한도는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이고 대출기간은 기본 1년에 연장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3.06%~연 13.328%입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가능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연장가능)

대출금리

 최저 연 3.06%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금리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으로 분류되는 인터넷 전문은행으로서, 모바일로만 거래가 이루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액 마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을 담보로 하는 대출이기에,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 대상입니다.


더불어,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면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 기간은 기본 1년에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또한, 금리는 연 2.97%~7.83%인데, 월별 판매한도가 정해져 있어서 소진되면 익월부터 판매가 재개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가능한 내국인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연장가능)

대출금리

 최저 연 2.97%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및 대상조건 알아보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비상금 마이너스통장'으로, 소액이 필요할 때 부여된 한도 내에서 바로 꺼내 쓸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이며, 모바일로 신청하고 서류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쓰담쓰단 간편대출 대상은 NICE 신용평점 459점 이상,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보유정보가 한국신용정보원에 반영된 개인 고객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금리는 최저 4.4%~9.2%, 기간은 1년~3년 이내입니다.

대출대상

 NICE CB평점 459점 이상, 신용카드를 보유한 내국인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3년

대출금리

 최저 4.40%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신청방법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신용평점이 459점 이상이라면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는 소액 전용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

핀크 비상금대출

1금융권 대구은행과 연계한 핀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NICE 신용평점 459점 이상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도 이용가능한 상품으로, 한도는 50만원~300만원 이내이며 기간은 최장 5년, 최저 금리는 연 4.37%입니다.


참고로 대출실행을 위해서는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필요한데, 없어도 심사 완료 후 개설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NICE 신용평점 459점 이상, 대구은행 대출심사 통과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최장 5년

대출금리

 최저 연 4.37%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상품내용은?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는 앱을 통해 모든 은행계좌 거래가 가능하고 여러 금융기관과 제휴를 맺어 대출상품을 중개하며 비교해 볼 수도 있는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도 취급하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은 이동통신 3사 SKT, KT, LG U+를 이용하는 경우 산정되는 '통신등급'으로 대출대상이 정해지는 상품입니다.


통신등급 외에 직장 및 소득 조건은 없으며 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 형식은 마이너스통장입니다.


더불어, 기간은 최대 12개월 이내이고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5%, 우대금리는 통신등급에 따라 최고 연 0.5%까지 적용가능합니다.

대출대상

 CB 1~6구간이면서 통신 3사 이용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2개월

대출금리

 최저 연 3.65%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융상품 중에는 비상금대출이라는 소액상품이 있습니다. 우리은행에서도 취급하고 있는데,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정보를 활용하는 상품입니다. 종류는 신용대출이고, 신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통신등급 9등급 이내, 만 19세 이상이면 직업, 소득 관계없이 대출대상인 올원 비상금대출은 농협은행 입출금 계좌가 있어야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이고 대출기간은 최장 3년, 금리는 연 2.88%~4.18%이며 최고 1.3%까지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3년

대출금리

 최저 연 2.88%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과 금리, 한도 정리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은 최대 3백만원 한도의 소액 비상금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가능하기에 간편하며 신청부터 실행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습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