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신청방법

우리 새희망홀씨2 비대면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은 서민금융지원상품으로, 최장 7년까지 상환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대상은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한도는 최대 3천만원 이내, 최저 금리는 5.10%입니다.

또한,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이고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되는 상품이며 스마트폰으로 가입합니다.

Table of Contents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대상

본 상품은 외국인을 제외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대상인데, 두가지 조건 중 하나에 해당해야 합니다.

조건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및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 보유자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 및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 해당자입니다.

더불어, 소득입증이 비대면 스크래핑 방식으로 확인가능해야 합니다. 단, NICE나 KCB 신용평점, 연체이력, 우리은행 내부신용등급 등에 의해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비대면 스크래핑 방식 활용 소득입증이 가능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조건

 – 연소득 35백만원 이하 및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 보유자
 – 연소득 45백만원 이하 및 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 해당자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한도 및 금리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의 한도는 최저 100만원 이상~최대 3,000만원 이하이며, 우리은행의 개인별 내부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더불어, 금리는 최저 5.10%이고 기간은 1년~7년 이내입니다. 참고로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한데 만 29세 이하 청년층과 만 65세 이상의 고령자 각각 0.2%입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3.69%

대출기간

 최장 7년

대출혜택

본 상품 취급 후 매 6개월마다 성실 거래고객에게 최대 연 2%의 금리를 추가 감면해줍니다. 연체가 없어야 하며 감면되는 금리는 우리은행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신청방법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는 스마트폰으로 가입하는 비대면 상품으로, ‘우리WON뱅킹’ 앱에서 가능합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앱 실행 후 메뉴의 상품에서 ‘대출 > 신용대출’을 선택, 상품 목록에 있는 ‘우리 새희망홀씨2 비대면’을 신청하면 됩니다.

참고로 본 상품은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대출계약철회권과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1. 앱 실행
    우리WON뱅킹 앱을 실행, 로그인하고 ‘상품’을 터치합니다.
  2. 상품 선택
    상품 목록 중 ‘대출’을 선택합니다.
  3. 신용대출
    대출 유형 중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4. 우리 새희망홀씨2 비대면
    신용대출 일반/기타에서 ‘우리 새희망홀씨2 비대면’을 터치합니다.
  5. 대출신청
    상품의 전체적인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고 ‘대출신청’을 터치,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우리 새희망홀씨2는 분할상환대출 상품이라서 기간연장이 불가능하니 신청 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타금융기관 대출신청이 단기간 내에 과다하게 이뤄진 경우 대출승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연체 시에는 최고 연 12%의 연체이자가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고객상담

1588-5000, 1599-5000

더 알아보기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