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한도 및 금리는?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신용대출상품이며, 우리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문이나 서류 제출없이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24시간 언제든 신청할 수 있으며 한도는 최고 5000만원까지 입니다.

조건 및 상품 상세내용이 궁금하실텐데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올인원대출 조건

만 25세 이상의 개인 및 내국인이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대출기간은 3~60개월 내로 제공됩니다.

단, 36개월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우리카드 내부 기준에 부합해야 이용가능하며 상세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만 25세 이상 개인 및 내국인

 대출기간

 최장 60개월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7%

대출한도

한도는 최저 300만원~최대 5000만원 내에서 산정되며, 고액한도는 별도심사를 거쳐 승인되어야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올인원대출의 금리는 최저 연 4.7%~최대 연 19.9%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중도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자금에 여유가 생기면 언제든 부담없이 상환가능합니다.

대출기간중 직장이 변동되거나 승진, 소득 증가 등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면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으며, 신청은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모바일앱으로 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신청방법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서류제출없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상담예약신청도 가능한데, 적용금리나 한도 확인을 먼저 해보고 싶은 경우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더불어, 대출완료전 확인을 위한 전화상담이 이뤄지니 이용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Time needed: 5 minutes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서류제출없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상담예약신청도 가능한데, 적용금리나 한도 확인을 먼저 해보고 싶은 경우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더불어, 대출완료전 확인을 위한 전화상담이 이뤄지니 이용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금융 서비스

    우리카드 앱 실행 후 ‘금융’을 터치합니다.우리은행 모바일앱

  2. 올인원대출(신용대출)

    상품 목록 하단에 있는 ‘올인원대출(신용대출)’의 ‘대출한도 간편조회’를 터치합니다.
    우리카드 신용대출

  3. 한도조회

    상품 내용 및 이용안내를 확인하고 ‘한도조회/대출신청’을 터치합니다.우리카드 올인원대출

  4. 대출신청

    정보 및 휴대폰번호 입력과 약관 동의를 한 후 ‘한도조회’를 터치하고, 안내대로 이어서 진행하면 됩니다.신용대출 신청

    유의사항

    대출계약이 체결되고 나서 철회를 원할 경우 14일 이내에 서면이나 전화 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 16시전에 납부할 금액이 있어야 하며, 만일 잔고가 없다면 연체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우리카드 고객센터

     1599-2700 

     우리카드 홈페이지

     www.wooricard.com

    도움되는 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무직자 비상금대출
    기초생활수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