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및 대상조건 알아보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비상금 마이너스통장'으로, 소액이 필요할 때 부여된 한도 내에서 바로 꺼내 쓸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이며, 모바일로 신청하고 서류 제출없이 1분 내에 신속히 진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고,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라서 언제든 자유롭게 원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목차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상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의 대상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인데, 케이뱅크의 심사기준을 충족하고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출이 불가한 경우가 있는데, 연체 등의 이력이 있거나 회생, 파산 등의 신청 또는 확정,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경우 등입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자격조건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가능
 – 케이뱅크 심사기준 충족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한도 및 금리

본 상품의 최대한도는 300만원이고 최소는 50만원이며, 부여되는 한도는 대출심사 결과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2.97%~7.83%로 형성되어 있는데, 12개월마다 변동되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 및 우대금리가 가감되는 방식입니다.


참고로 최저금리가 적용된 상태에서 300만원을 사용하면 하루이자는 약 250원 정도입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2.97%

대출기간

 1년(연장 가능)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려면 케이뱅크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앱 또는 웹을 통해 진행가능합니다.


번거로운 서류제출 과정이 없고,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소요시간도 1분 정도로 짧습니다.

아래 신청방법 참고하시고 소액대출을 이용하려는 분들은 타상품과 비교 후 금리, 한도 등이 본인에게 유리한 걸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1. 상품 > 대출
    앱 실행 후 상품에서 '대출'을 터치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2. 신용대출 선택
    신용대출 상품의 하나인 '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신용대출 선택
  3. 대출신청
    상품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하고, 진행을 하려면 '한도 확인하기' 터치 후 절차에 따라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출신청

유의사항

본 상품은 월별한도가 소진되면 일수가 남아 있어도 조기종료되며 판매 재개는 다음달부터 됩니다.


대출기간 연장을 위해서는 만기 전 신청이 필요하며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단, 연장 신청 시 직장과 연소득 정보를 필요로 할 수 있는데, 이 경우 인증서를 통해 제출가능합니다.

더 알아보기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신청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청방법 및 대상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