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직장인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상품은 최대 한도가 3억 원인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한도는 개인 소득 및 신용에 따라 차등산정되고 신청은 별도 서류제출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두 가지가 있으며, 판매한도가 정해져 있는 상품이라 모두 소진되면 다음달에 신청해야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케이뱅크 신용대출 대상조건

본 상품의 대상은 직장인이며, 동일기업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연소득이 2,000만원 이상어야 신청가능합니다.

추가로 케이뱅크의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국민건강보험이나 국민연금에 개인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대출신청일에 6개월 이상 동일기업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에 가입된 게 확인되어야 하고 이직 및 합병 등의 변동사항이 없어야 합니다.

대출대상

직장인

대상조건

동일기업 6개월 이상 재직중, 연소득 2천만원 이상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개인 고객

케이뱅크 신용대출 내용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한도가 최대 3억원이며, 기대출 및 개인 신용상태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참고로 중도상환해약금은 대출실행 1년까지는 발생하며, 이후 면제됩니다.

대출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 다른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의 경우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만기일시상환은 기본 1년 후 연장 여부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최장 5년

대출한도

최대 3억원

상환방법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4.46%~8.98%로 형성되어 있는데, 신용상황 및 거래조건 등에 따라 개인마다 다릅니다.

대출금리

연 4.46%~8.98%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모바일 앱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 시 인증서 인증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별도 서류 제출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월별 판매한도가 정해져 있는 상품이라서 모두 소진되면 해당 월에는 더 이상 신청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케이뱅크 앱
    앱 접속 후 하단의 ‘상품·혜택’을 터치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2. 대출 선택
    메뉴 중 대출에서 ‘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대출 선택
  3. 상품 안내
    대출 내용 확인 후 ‘한도 확인하기’를 터치합니다. 인증서 등록이 안되었다면 안내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 안내
  4. 대출 신청
    약관 동의 후 절차대로 대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대출 신청

유의사항

심사결과, 연체 보유 여부 등에 따라 대출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며, 대출이용 후 대출금을 상환할 때 본인명의의 계좌에서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 연장은 만기 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심사를 통해 결정되는데, 만기일시상환만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1522-1000

더 알아보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자격 및 조건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 금리 및 한도 등 정리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하나은행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