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스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페퍼스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하고, NICE 신용평점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입니다.

무직자도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주부, 사회초년생 등이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정소득을 통해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 금리는 연 6.9%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상품 내용 및 신청방법 등이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비상금대출 대상

본 상품은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이면서 NICE 신용평점이 350점 이상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3이고 상환방법은 거치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다만, 중도에 상환하는 경우 최대 1.9%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대출대상 대출기간상환방법
– 만 19세 이상
– 추정소득 증빙가능
–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
3년거치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페퍼스 비상금대출의 최대 한도는 500만원인데, 추정소득 및 신용평점 등에 따라 개인마다 차등 적용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6.9%~최고 연 19.9%로 형성되어 있으며, 연체 시 최대 연 20% 이내에서 연체이자가 적용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대출금리
최대 500만원최저 연 6.9%

페퍼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본 비상금대출은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가능한데,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대출절차는 신용조회 동의 후 본인인증을 통해 한도조회가 되면, 신청을 하고 승인 완료 후 약정 및 실행이 됩니다.

참고로 대출 실행 후 대출자의 신용상태가 개선되면 금리인하 신청이 가능한데, 승인여부는 심사 후 결정됩니다.

페퍼저축은행 바로가기

Time needed: 3 minutes

본 비상금대출은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가능한데,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대출절차는 신용조회 동의 후 본인인증을 통해 한도조회가 되면, 신청을 하고 승인 완료 후 약정 및 실행이 됩니다. 참고로 대출 실행 후 대출자의 신용상태가 개선되면 금리인하 신청이 가능한데, 승인여부는 심사 후 결정됩니다.

  1. 페퍼저축은행 열기

    핸드폰 운영체제에 맞는 스토어에서 디지털페퍼 앱 설치 후 실행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2. 메뉴 선택

    앱 실행 및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점 모양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페퍼스 무직자 비상금대출

  3. 대출상품 선택

    메뉴 목록 중 상품>대출상품에서 페퍼스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페퍼스 비상금대출

  4. 대출신청

    상품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한 후 진행을 원하면 ‘신청하기’를 터치하고 본인인증, 정보입력 등 절차에 따라 대출 신청을 완료하면 됩니다.
    페퍼스 비상금대출 신청

유의사항

개인신용평점이 낮거나 연체가 있는 등에 따라 대출 조건이 달라지거나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대출을 자주 또는 과도하게 이용하면 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니, 신청 전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1599-0722

더 알아보기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정리
올크레딧 신용점수 전국민 무료조회 방법 정리
햇살론 유스 보증자격 및 대출금리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