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똑똑대출 신청방법

핀크 똑똑대출

핀크 똑똑대출은 ‘핀크 번개대출’ 상품 중 하나로, 심사에 걸리는 시간이 20초 정도 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미래그룹의 스마트저축은행과 연계했으며 신청이 완료되면 대출금은 원하는 계좌로 입금되는 방식입니다.

24시간, 365일 언제든 간편하게 신청가능한 핀크 똑똑대출 상품정보 및 신청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똑똑대출 대상 및 상품정보

본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 등 관계없이, 만 19세 이이면서 NICE 신용평점 601점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대상에 해당합니다.

단, 내부심사 기준을 통과해야 하며 만 31세 이하 남성과 만 29세 이하 여성의 경우에는 소득증빙이 필요합니다.

한도는 최소 50만원~최대 500만원까지이고 대출기간은 1년~5년까지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또한, 대출기간 중도에 원금을 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취급 및 연장 수수료, 인지세가 없습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NICE 신용평점 601점 이상의 내국인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기간 1년~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똑똑대출 상품내용

대출금리

핀크 똑똑대출 금리는 최저 연 9.9%~최고 19.99%인데, 연체 시 최대 연 20% 이내에서 적용된 대출금리에 3%가 가산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9.9%~최고 연 19.99%
똑똑대출 금리

핀크 똑똑대출 신청방법

똑똑대출은 365일 언제든 핀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 핀크 비밀번호로 대출심사를 확인하기 때문에 가입이 필요합니다.

절차는 핀크 비밀번호를 통한 한도조회 후 약정서 작성, 신분증 확인 및 공동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서명이 완료되면 대출이 실행되는 방식입니다.

신분증은 촬영을 통해 확인하기 때문에 미리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을 준비하면 됩니다.

참고로 이미 핀크 앱에 공동인증서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진행가능합니다.

핀크 무직자 대출

Time needed: 3 minutes

똑똑대출은 365일 언제든 핀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 핀크 비밀번호로 대출심사를 확인하기 때문에 가입이 필요합니다. 절차는 핀크 비밀번호를 통한 한도조회 후 약정서 작성, 신분증 확인 및 공동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서명이 완료되면 대출이 실행되는 방식입니다. 신분증은 촬영을 통해 확인하기 때문에 미리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을 준비하면 됩니다. 참고로 이미 핀크 앱에 공동인증서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진행가능합니다.

  1. 핀크 앱

    앱 실행 후 로그인하고, 화면 하단 메뉴에서 ‘대출’을 선택합니다.
    핀크 똑똑대출

  2. 번개대출 선택

    대출 화면 하단에서 ‘번개대출’을 선택합니다.
    핀크 번개대출

  3. 똑똑대출 선택

    핀크 번개대출 상품 종류 중 ‘똑똑대출’을 선택합니다.
    핀크 번개대출

  4. 대출신청

    이후 상품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하고, 하단의 ‘금리 및 한도 조회하기’를 터치한 후 절차에 따라 신청하면 됩니다.
    상품 신청

    유의사항

    개인별 한도 및 금리는 핀크 내부심사 기준에 따라 차등적용되기에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