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신청방법

KB 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KB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은 최대 한도가 3억원 이내이며,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상품특징으로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을 선택하면 일정범위 내에서 사용한도를 자유롭게 증감할 수 있으며, 우대금리 추가 적용이 가능합니다.

목차

KB 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대상

KB 직장인든든의 대상은 직장인인데, 2가지 자격조건 중 하나를 충족해야 신청 가능합니다.


조건은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서 국민은행에서 우량 직장인으로 선정하거나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일반 직장인입니다.

참고로 직업이 정규직 공무원, 중사 이상의 군인, 교사인 경우 재직기간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직장인(정규직 공무원, 중사 이상의 군인, 교사 포함)

자격조건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 또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일반 직장인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본 대출상품의 최대 한도는 3억원 이내입니다. 다만, 종합통장자동대출을 이용하면 최대 1억원 이내,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이면 최대 5천만원 이내로 제한됩니다.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실적이 최근 2년 이내 없거나 대출 실적이 최근 3년 이내 없는 금융소외계층에는 기본한도인 최대 300만원 이내로 제공됩니다.

대출금리는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등에 따라 차등적용되는데, 최저 2.61%~최대 3.61%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실적연동 우대금리 최고 0.9%, 12개월 변동금리 우대 0.1%를 합하여 최고 연 1%까지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대 3억원

대출금리

 최저 2.61%

우대금리

 최고 연 1%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직장인든든의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인데, 대출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일시상환은 기본 1년, 기한연장 시 최장 10년까지 가능하고 분할상환은 최저 1년~최장 5년까지 입니다.

KB 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신청방법

KB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가입은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고 본인신분증과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 선택이 가능한데, 최초 약정금 범위 내라면 자유롭게 한도조절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KB 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본 대출은 KB국민은행 개인여신부에서 개발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영업점이나 고객센터 등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KB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은 국민은행 신용평가 신용등급이 낮거나 신용도판단정보 등록자의 경우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한연장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만기일 1개월 전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한연장신청은 영업점에 방문, 절차를 거쳐 승인여부가 결정되는데, 자동기한연장 대상은 자동처리가 됩니다.

KB스마트 상담부

1588-9999

더 알아보기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신청방법

8등급 대출 상품 알아보기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