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 신청방법

정부지원금

토스에서는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찾아주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이 간단하고 내국인이라면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조회되는 지원금은 지자체 지원과 국가 지원입니다.

당장 필요하지 않더라도 알아두면 추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이번에 서비스 이용하여 숨어 있는 정부지원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는 신청할 때 입력한 회원 본인의 정보를 바탕으로 조회가 이뤄지며, 조회 시 받을 수 있는 예상 지원금액 및 신청조건 등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는데, 가입과정이 복잡하지는 않지만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과정에는 거주지, 직군, 최근 졸업여부, 자녀 여부 등을 입력해야 하며, 이를 기반으로 예상 지원금이 조회되기 때문에 정확히 입력하는게 좋습니다.

  1. 서비스 선택
    토스 앱 실행 후 ‘전체’의 추천에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선택합니다.
    서비스 선택
  2. 서비스 신청
    해당 화면 하단의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터치하고, 정보 수집 동의를 합니다.
    서비스 신청
  3. 정보 입력
    거주지를 시작으로 직군 및 대학졸업, 자녀 정보를 입력합니다.
    정보 입력
  4. 예상 지원금 확인
    정보 입력이 완료되면 최대 예상 지원금 및 추천 지원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상 지원금 확인
  5. 상세 내용 확인
    목록 중 지원금 종류를 선택하면 해당 지원금의 상세 내용 및 신청조건,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 확인

유의사항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통해 확인가능한 지원금 정보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게 아니라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정보는 참고용으로만 활용하고, 지원내용 등은 상세 내용에서 확인가능한 문의처로 문의하시는게 정확합니다.

더 알아보기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본인확인,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방법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내 연금조회 방법 알아보기
최대 9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보조금24 이용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