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신청방법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 소액 금융상품이며,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대상조건이 높지 않고 직업과 소득은 관계없어서 무직자도 신청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연 8.9%부터 적용됩니다.


대출을 쉽게 결정해서는 안되지만, 꼭 필요하다면 다른 상품과 함께 비교해보고 더 이익이 되는 걸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 대상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다만, KCB 개인신용평점이 475점 이상이어야 신청가능하고 직업 및 소득은 관계없어, 무직자라도 조건을 충족하면 대상에 해당합니다.

대출대상

 – KB저축은행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본 대출의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고, 신청은 50만원 단위로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한도 내라면 최대 2계좌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8.9%~최고 연 19.4%로 형성되어 있는데,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우대 금리는 따로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 연장 시 최장 5년까지 가능하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8.9%~연 19.4%

대출기간

 최장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상환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온라인과 영업점, 모바일로 신청가능한데, 여기선 간편한 모바일 신청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공동인증서 없이 간단하게 한도 및 금리조회가 가능하고, 정보입력 후 대출약정을 진행하면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참고로 주민등록증과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확인 과정을 거쳐야 하며, 신청 및 대출금 지급 가능시간은 365일입니다.

  1. kiwibank
    앱 실행 후 오른쪽 상단 ≡모양을 터치합니다.
    kb저축은행 소액대출
  2. kiwi비상금대출
    금융상품 중 대출의 상품목록에서 'kiwi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3. 대출 신청하기
    상품 내용 및 예상 이자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하기'를 터치합니다.
    소액 비상금대출
  4. 시작하기
    '시작하기'를 터치하고 대출 진행절차에 따라 본인확인 및 약정 등을 거치면 대출금 지급이 됩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유의사항

kiwi비상금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데, 증빙자료를 통해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음이 확인되어야 하고 이후 금융기관 심사를 거쳐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상환방법 중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한 경우에만 기간연장 신청을 통해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연장이 거절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저축은행 고객센터

1899-0900

더 알아보기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신청방법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정리

소액 비상금대출 상품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