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대상 및 신청방법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주부도 신청가능한 대출인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은 최고 400만원의 한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참고로 자격조건은 낮지만 금리가 높은 편이라서, 다른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울 경우 차선책 중 하나로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신청은 모바일 앱을 통해 이루어지며, 공동인증서 인증으로 서류가 자동 제출되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예스론 대출대상

본 대출의 대상은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만 20세 이상,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 분이며 조건을 충족한다면 어떤 직군이든 해당됩니다.

참고로 주부의 경우 대출 한도의 차이가 있지만 소득증빙 없이 신청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어, 보다 수월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60개월 이내,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다만, 대출만기 전 상환하는 경우 최대 12개월까지는 1%의 상환수수료가 부과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전직군(주부의 경우 소득증빙 조건 없음)
대출기간 12개월~60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예스론 한도 및 금리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한도는 최저 300만원~최고 400만원 이내로, 대상자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차등 산정됩니다.

금리는 연 6.8%~연 19.3%로 높은 편인데, 신용평점에 따라 고객별로 차등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최소 300만원~최고 400만원
대출금리 연 6.8%~연 19.3%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신청방법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은 ‘예가람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신청시 본인 신분증 사본과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신분증은 신청과정 중 모바일로 촬영하게 되며 소득증빙 서류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자동 제출됩니다.

절차는 먼저 예스론이 포함된 ‘일반대출’로 신청하면 고객정보 입력 및 신청상품 선택, 약관 동의 등을 거쳐 인증 완료 대출실행이 되는 방식입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Time needed: 3 minutes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은 ‘예가람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신청시 본인 신분증 사본과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신분증은 신청과정 중 모바일로 촬영하게 되며 소득증빙 서류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통해 자동 제출됩니다. 절차는 먼저 예스론이 포함된 ‘일반대출’로 신청하면 고객정보 입력 및 신청상품 선택, 약관 동의 등을 거쳐 인증 완료 대출실행이 되는 방식입니다.

  1. 신용대출 선택

    예가람저축은행 앱을 실행하고 메인화면에서 ‘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2. 일반대출 신청

    신용대출 통합인 ‘일반대출 신청하기’를 터치합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비상금대출

  3. 정보입력

    고객정보입력란에 성명, 주민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4. 상품선택

    신청상품을 ‘예스론’으로 선택하고 직장구분을 체크합니다. 이후 사전문진, 약관동의 등을 거쳐 신청을 완료하면 됩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주부대출

유의사항

연체 시 법정최고금리인 24% 내에서 약정이자에 연 3%가 가산되고 만기 전 상환해야 하는 등 불이익이 발생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본 금리가 높은 상품이기에 다른 상품을 우선 알아보고 비교해본 후, 이용이 어려울 경우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대표번호1877-7788

더 알아보기
올크레딧 신용점수 전국민 무료조회 방법 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