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믿을론 조건 및 신청서류 정리

BNK경남은행 믿을론은 소액 중금리대출 상품으로,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BNK경남은행의 상품이라 지역에 관한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상세조건 및 내용 등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BNK경남은행 믿을론

본 상품은 경남, 울산, 부산에 거주하거나 소재해야 대상에 해당하는 신용대출입니다.

최대한도는 5백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연 4.92%, 기간은 3년 이내로 되어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자격

 직장인과 사업자 중 경남, 울산, 부산에 거주 또는 소재

 대출한도

 최대 5백만원

 대출기간

 최장 3년 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4.92%

대출자격

대상은 직장인과 사업자인데, 지역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지역은 부산, 울산, 경남이고 해당 지역에 거주하거나 소재하는 기업이어야 합니다.

다만 신청자의 신용도, 은행의 심사 등에 따라 대출이 안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믿을론의 한도는 최대 5백만원이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만약 여유자금이 생겨서 일정금액을 상환한다면 매월 납부해야 하는 이자를 낮출 수 있어 부담이 줄어듭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3년 이내이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신용등급 별로 차등적용되는데, 최저 연 4.92%입니다.

이자나 원금을 연체하는 경우에는 지연배상금이 적용되고 이를 납부해야 합니다.

연체이율은 최고 연 15%까지이며, 대출금리에 3%가 가산되어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BNK경남은행 믿을론 신청방법

BNK경남은행 믿을론은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방문시 서류를 지참해야 하는데, 사업자와 급여소득자에 따라 필요서류가 다르니 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신청전에 적용되는 금리나 한도 등을 문의하여 확인한 후 진행하시면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요서류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주민등록 등(초)본 각1통,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부과세과세표준확인원등)

 급여소득자

 신분증, 주민등록등(초)본 각 1부, 재직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전년도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 

문의사항

대출자의 신용상태가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경우 대출금리변경을 요구할 수 있으며, 증빙자료와 금리인하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참고로 믿을론의 상환방식인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이자계산 방법은 대출원금에 연이율을 곱한 후 12로 나눕니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www.knbank.co.kr

 BNK경남은행 고객센터

 1600-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