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은?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는 앱을 통해 모든 은행계좌 거래가 가능하고 여러 금융기관과 제휴를 맺어 대출상품을 중개하며 비교해 볼 수도 있는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도 취급하고 있는데 자체상품이 아닌, 1금융권의 대구은행과 연계된 상품이며 핀크 앱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류나 방문이 필요없고 간편하게 모바일로 모든 진행이 가능한데요,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상세내용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대출자격조건

본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 조건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인 개인이 대상이며, 신용점수가 NICE 기준 459점 이상이여야 합니다.

더불어, 자동으로 진행되는 대구은행 심사를 통과해야 대출신청이 가능한 소액 비상금대출 입니다.

또한, 대구은행과 연계된 상품이라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필요한데, 없는 경우에는 심사완료 후 개설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출자격 

 만 20세 이상, NICE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최장 5년 

 대출금리

 최저 연 5.94% 

대출한도 및 기간

핀크 비상금대출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는데, 마이너스통장 선택도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의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이고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산정되며, 마이너스통장은 100만원 한도입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에 최장 5년까지인데, 자동으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 통장이 동일하며 최저 연 5.94%~최고 연 12.44%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인 상품이고, 신청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없습니다.

핀크 앱에서 24시간, 365일 신청할 수 있는데, 홈 화면 하단의 금융상품에서 비상금대출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 후 ‘내 한도조회’에서 정보 입력을 하면 적용금리 및 한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일 오후 11시 30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핀크 모바일 앱 실행
    핀크 앱을 실행하고 ‘번개대출’을 터치합니다.
  2. 핀크 번개대출 상품선택
    핀크 번개대출 상품 중 ‘핀크 비상금대출’을 선택, 터치합니다.
  3. 한도조회하기
    ‘내 한도조회’를 터치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상풍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4. 대출신청
    본인 인증을 통한 대출한도 확인을 시작으로, 절차에 따라 대출신청을 완료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대출기한연장은 만기가 가까워졌을 때 고객 본인의 신청이나, 은행 자체 내부규정에 따라 승인이 결정됩니다.

자동이체를 지정한 납부계좌와 이자납입일은 추후 변경이 불가능하니 처음 설정시 신중히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DGB대구은행 디지털영업점

 1661-5500

 핀크 콜센터

 1566-4949

더 알아보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은?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