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이 취급하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대한 조건이 없으며,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담보대출입니다.

상환방법이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라서 이자는 매월 납부하고 원금은 만기에 상환하면 되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기에 언제든 여유자금이 생기면 수수료없이 상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상품내용 및 세부사항은 어떻게 되는지,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더 알아보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및 상품내용

본 상품은 담보대출이라서, 대상자는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하며,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합니다.

이 외에 직업이나 소득에 대한 조건이 없고, 신청한 날 대출실행을 하지 않으면 자동취소되며 취소된 후에는 재신청해야 합니다.

더불어 대출철회는 불가능한데 원한다면 대출 전액 상환거래를 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대출기간

 1년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5.521%

대출기간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1년간 이용할 수 있는데, 하나은행 기간연장 기준을 충족하면 만기시 심사를 통해 계약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 이내로, 개인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기본금리는 연 5.521%인데, 거래조건 등에 따라 감면 또는 가산금리가 적용됩니다.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신용등급과 거래조건에 따라 개인마다 상이하니, 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콜센터에 문의해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취업이나 승진, 재산증가 등 고객의 신용상태 개선에 따라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원큐 앱으로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서류는 필요하지 않고 하나은행 입출금계좌와 본인명의의 인증서를 보유해야 합니다.

참고로 요일 상관없이 365일 언제든 신청할 수 있고, 00시~00시 30분을 제외하면 시간제약도 없습니다.

  1. 하나원큐 어플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어플을 실행하고 하단 메뉴 중 ‘상품’을 터치합니다.
  2. 상품 선택
    6개의 상품 종류 중 ‘대출’을 선택, 터치합니다.
  3. 비상금대출
    대출 목록 중 ‘비상금대출(마이너스통장방식)’을 선택합니다.
  4. 대출 신청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한도 알아보기’를 터치, 안내에 따라 대출 신청절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금리인하 요구시 영업점에 신분증과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문의사항

 하나은행 고객센터

 1599-2222

 하나은행 홈페이지

 www.kebhana.com

더 알아보기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과 금리, 한도 정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