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별곡 가격 및 영업시간

이번에는 한식 뷔페인 자연별곡 가격과 개점시간, 메뉴 등을 살펴본다. 계절밥상보다 가격대는 더 좋은 편입니다. 자연별곡은 평일 점심으로 1만3900원. 계절밥상는 평일 점심으로 1만4900원으로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자연별의 메뉴

매장 상황에 따라 메뉴가 다를 수 있지만 홈페이지의 주요 메뉴는 직화구이 코너의 대표메뉴는 통마늘 철판불고기, 낭만 콘치즈닭, 빠삭한마늘닭강정, 표고버섯탕수, 빠다옥수수가 있습니다. 

볶음,튀김,전골등의 따뜻한 요리는 옥수수콘볶음밥, 깐풍팝만두, 우엉잡채, 깻잎로제파스타, 매콤낙지볶음우동, 한성떡볶이,야채튀김, 철판백순대,양념감자가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나물반찬,오징어초밥,육회초밥,김자반주먹밥, 비타민나뭇잎두부김치, 샐러드,쫄면, 미역국, 어묵자치국수, 씨앗연잎밥, 흰쌀밥, 영양야채죽, 동치미국수, 옥수수크림수프, 소문난 단팥죽이 있습니다. 

디저트로는 자색고구마케이크, 인절미쿵떡쨈러스크, 녹차빙수, 석류젤리, 단호박식혜, 요거트, 과일, 아이스크림 등이 있습니다. 저녁 주말메뉴는 여기에 칼바지락 재첩전골, 철판 우삼격구이, 바삭순대 타르타르,빠다오징어, 육회비빔밥 등이 추가 되는 듯합니다. 우선 제가 적은 메뉴만을 보고도 계절밥상보다 자연별곡이 더 종류가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자연별곡 가격

위에 나와있지만 한번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가격은 자연별곡의 가격입니다. 

성인일 경우 

평일 점심은 13900원이며,  저녁,주말,공휴일은 19900원입니다. 


아동일 경우 

취학아동은 9900원,  미취학아동은 6500원입니다.

참고로 계절표 가격도 첨부되어 있습니다. 가격을 비교하셨나요? 이제 자연별곡의 영업시간 알아보겠습니다. 

자연별곡 영업시간

자연별곡 영업시간은 계절밥상 영업시간과 비슷합니다. 자연별곡 영업시간을 찾아보니 오픈시간이 9시30분인 곳도 있고, 10시인 곳도 있습니다. 마감되는 시간은 9시30분입니다. 그래서, 평균 영업시간은 10:00~ 21:30 입니다. 

런치 시간도 잘 보고 가셔야 되는거 아시죠? 런치에 해당하는 시간은 11시부터 5시까지 입니다. 자연별곡 매장별 영업시간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여기로 들어가세요 맛은 많이 다녀 오신 분들께서 평가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자연별곡이 더 괜찮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