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이낸셜 대출 대상 및 한도 알아보기

네이버 파이낸셜 대출

네이버 파이낸셜 대출은 미래에셋캐피탈과 제휴하여 만들어진 신용대출 상품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된 사업자가 대상입니다.


조건을 충족하면 별도 보증이나 담보없이 대출되며, 한도는 최대 5천만원입니다.


신청은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으며, 서류를 제출하거나 지점에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목차


네이버 대출 대상

네이버 파이낸셜 대출 대상은 스마트스토어 개인사업자입니다.


신청조건은 원래 스마트스토어 순거래액이 3개월 연속 '100만원 이상'이어야 했는데, 1월 내에 '50만원 이상'으로 인하됩니다.


추가로 대표자가 네이버 페이 회원이어야 신청가능하며, 휴폐업이나 공동대표, 외국인, 미성년자의 경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출대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인사업자

 신청조건

 네이버 페이 회원(대표자 기준), 스마트스토어 월매출 50만원 이상(1월 내에 적용)

 제외대상

 휴폐업 상태, 공동대표, 외국인, 미성년자


네이버 대출 상품내용

본 대출상품의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기한연장이 가능한데, 만기 전 심사를 거쳐 연장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나 인지세, 담보가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일 경우 1년~5년까지이며, 심사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만기일시상환은 최대 1년까지 입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연 3.2%~연 9.9%이며, 심사결과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네이버 파이낸셜 대출 신청방법

네이버 파이낸셜 대출은 미래에셋캐피탈 앱에서 신청가능하며, 심사는 네이버 파이낸셜에서 제공하고 미래에셋캐피탈은 대출상품을 제공하는 겁니다.


신청가능시간은 8시~21시 30분이며, 이 외 시간에는 금리 및 한도조회만 가능합니다.


신청 시 필요한 건 개인용 공동인증서와 대표자 명의 휴대폰뿐이며, 대출신청이 완료되면 해피콜이 이뤄지고 이후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 미래에셋캐피탈 플레이스토어 이동
> 미래에셋캐피탈 앱스토어 이동



유의사항

연체가 발생하면 지연배상금이 부과되며, 연체이자율은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에서 연 대출금리+3%가 적용됩니다.


만기연장 신청은 대출기간이 3개월 미만으로 남아 있을 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캐피탈 고객센터

 02-6202-5700


더 알아보기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개편 및 신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자격 및 조건은?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