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파리 생제르망) 전북 경기 중계보는 법

PSG 내한 평가전

PSG(파리 생제르망) 전북 경기 무료 중계 채널 및 일정 확인하고 생중계 시청해보세요.

PSG 전북 경기

파리 생제르맹 FC(이하 PSG)가 8월 3일 부산아시아드 구장에서 K리그 팀인 전북 현대와 평가전을 치르기 위해 내한합니다.

최근 PSG로 이적한 이강인도 이번 경기에 유니폼을 입고 출전할 예정이며, 이강인 외에도 지안루이지 돈나룸마, 마르퀴뇨스, 네이마르 등 슈퍼스타들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이번 평가전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취지로 계획됐으며, 쿠팡 초청 경기 일환으로 열립니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구분일시대진경기장
1차전7.27일 20시팀K리그 3:2 ATM서울 월드컵 경기장
2차전7.30일 20시맨시티 1:2 ATM서울 월드컵 경기장
3차전8.3일 17PSG VS 전북현대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Table of Contents

PSG 전북 경기 무료 중계 채널

‘슛돌이’ 이강인이 8월 3일 PSG 전북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평가전 중계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진행되며 쿠팡플레이를 통해 실시간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아직 가입 전이라면, 첫 달 무료 혜택을 활용해보세요.

PSG 전북 중계

IPTV 중계보기

LG유플러스가 IPTV 최초로 쿠팡플레이와 제휴를 맺어,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던 컨텐츠를 U+tv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을 이용하는 U+tv 고객이라면, 요금제 상관없이 IPTV를 통해 쿠팡플레이의 컨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겁니다.

8월 3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이번 PSG 전북 경기 중계도 볼 수 있으니 큰 화면으로 보고 싶다면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