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주부OK론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OK저축은행 주부OK론은 기혼 여성분들인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여성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상담원과 통화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으로 24시간 언제든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가 최대 500만원인 소액대출, 주부OK론의 상세내용을 이제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OK저축은행 주부OK론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본 대출은 마이너스통장도 가능하며,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최장 60개월 이내, 최대한도는 500만원, 최저 금리는 연 17.7%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부대비용이 없으며 상환방법은 3가지 방식입니다.

 대출자격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기간

 최장 60개월

 대출금리

 최저 연 17.7%

대출자격

대출자격은 만 30세 이상이면서 기혼여성이면서 NICE 기준 신용점수가 351점 이상이면 됩니다.

다만, 연체를 보유하고 있거나 불건전대출이 있는 등 경우에 따라 대출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최저 1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와 원리금균등분할, 원금균등분할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마이너스 통장 이용도 가능한데, 이 경우 한도와 금리가 동일합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12개월에서 최장 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17.7%~연 19.99%로 형성되어 있고, 이자나 원금을 연체하게 되면 연체금리가 발생하는데 연체이자율 산정방식이 적용됩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에 연 3%가 가산되는 이율이며, 최대 연 19.9% 이내입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신청방법

OK저축은행 주부OK론을 신청하는 방법은 인터넷이나 모바일앱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는 한도조회를 한 후 신청하고 정보를 입력하면 본인확인 작업을 거칩니다.

 

이때 계좌인증과 신분증 촬영이 필요하며, 완료되면 송금은 모바일앱에서 진행됩니다.

  1. OK저축은행 홈페이지
    홈페이지 접속 후 대출상품에서 '신용'을 클릭합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2. 상품검색
    신청대상을 주부로 하여 검색하고, '주부OK론'의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상품검색
  3.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한도조회를 먼저 한 후 신청할 수 있고, 바로 대출신청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후 안내에 따라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유의사항

대출 심사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추가적으로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으며, 적용되는 금리와 한도는 심사 및 상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 요구가 가능한데, 대출 실행 후 상환 능력이나 신용등급이 상승하는 등의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OK저축은행 홈페이지

 www.oksavingsbank.com

 OK저축은행 고객센터

 1899-7979

 OK저축은행 신용대출

 1800-8282

더 알아보기

SBI저축은행 바빌론 직장인 조건 등 총정리

BNK경남은행 믿을론 조건 및 신청서류 정리

부산은행 썸뱅크 My포켓론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