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무서류 자동심사로 진행되고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한,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직장 및 소득 확인절차가 없어서 주부, 프리랜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이 완료되면 바로 대출금이 입금되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유용한 상품입니다.

365일 언제든 모바일로 신청가능한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상품내용 및 신청방법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20세 이상, 신용평점은 361점 이상이고,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면 무직자, 주부 등도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참고로 내국인만 이용가능하며, 연체정보 등이 등록되어 있거나 은행 자체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면 대출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모두 충족)

 – 만 20세 이상
 – NICE 신용정보기준 신용평점 361점 이상
 –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2개월~36개월인데, 대출금액에 따라 최대 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금리는 고정금리 방식이고 최저 연 6.9%~최대 연 16.5%로 형성되어 있으며, 기간 내 중도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더불어, 원금과 이자를 매월 균등하게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6.9%~최대 연 16.5%

대출기간

 12개월~36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SBI저축은행 사이대뱅크 비상금대출은 00:10~23:50을 제외하고 24시간, 365일 언제든 모바일로 신청가능한 간편대출입니다.

서류심사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간단하게 한도 조회 및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신청이 완료되면 대출금이 바로 입금되어 자금이 긴급하게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뿐만 아니라, 대출자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면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을 할 수 있는데, 증빙자료 제출 후 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1. SBI저축은행
    앱을 실행하고 메뉴(≡ 모양)를 터치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2. 상품선택
    메뉴애서 대출상품에 있는 ‘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3. 대출신청
    상품 내용 확인 후 ‘신청하기’, 대출절차 확인 후 ‘확인’을 터치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4. 안내사항 확인
    공적지원제도, 불이익설명, 청약철회권, 금리인하요구권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고 ‘확인’을 터치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5. 대출진행
    약관에 동의하고 확인을 터치, 본인인증 후 약정서 작성까지 완료하면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