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자격 및 조건은?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번거롭게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본 상품의 특징은 직업이나 소득 상관없이 무직자도 신청가능하다는 점이며, 한도는 최대 3억 원까지 입니다.

금리는 연 5.97~12.73%를 형성하고 있고 중도에 상환하더라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Table of Contents

신용대출 플러스 자격

신용대출 플러스는 재직여부는 물어보지 않고, 케이뱅크의 심사기준을 충족한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총이자와 원금의 총합을 대출기간으로 나눠 만기일까지 상환하는 겁니다.

참고로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라서 자금여유가 생겼을 때 일부라도 상환하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본 대출은 가계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억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2,3,4,5,10년’ 중 선택 가능합니다. 

월별 한도가 설정되어 있는데, 이를 모두 소진하면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고 이후 익월에 다시 재개됩니다.

대출자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음을 증명하는 경우 금리인하요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최대 3억원
대출금리최저 연 5.97%
대출기간최장 10년

대출한도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이며, 신용상태 등에 따라 대출자마다 차등적용됩니다.

또한, 케이뱅크나 다른 금융기관 대출 등을 보유하고 있다면 한도에 영향이 있을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5.97%~12.73%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가 더해지는 방식입니다.

대출자에게 적용되는 금리는 신용상황 및 거래조건 등에 따라 다르며, 대출 약정단계에서 실제 적용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연체하는 경우 최고 연 15%까지 연체금리가 적용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대출을 받으면 신용점수 하락 등의 영향이 있을 수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1. 케이뱅크 앱
    앱 실행 후 로그인하고 ‘상품·혜택’을 터치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2. 상품 선택
    상품 중 ‘대출’을 터치합니다.
    상품 선택
  3. 대출 선택
    대출 목록에서 ‘신용대출 플러스’를 터치합니다.
    대출 선택
  4. 대출 신청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하단의 ‘한도 확인하기’를 터치하여 안내에 따라 대출신청을 하면 됩니다.
    대출 신청

유의사항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대출금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기간 중 1회만 원리금 납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연체내역이 있거나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면 대출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케이뱅크 홈페이지 www.kbanknow.com
 케이뱅크 고객센터 1522-1000

더 알아보기
비대면 전세자금대출.. 케이뱅크 전세대출 신청방법 정리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하나은행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올크레딧 신용점수 전국민 무료조회 방법 정리